본문 바로가기
PUBLISHING/meet our team

단행본 ⟪바른 발레 생활⟫ 필진

by 플로어웍스 2021. 4. 28.

지은이 | 윤지영 (윤작가)

건축가로서 설계실과 현장을 넘나들며 살다가 우연히 취미로 시작한 발레가 작가의 길로 이끌었다. 취미 시절과는 달리 '작가'라는 호칭이 붙자 마냥 신나는 감정만으로 글을 쓸 수 없었다. 책임감을 등에 업고 한 단어, 한 문장을 완성하며 냉철한 이성의 안경을 끼고 글과 마주한다. 꿈과 현실을 조율하며 실재하는 책으로 만드는 길에 들어섰다.
⟪어쩌다 마주친 발레⟫,⟪바른 발레 생활⟫의 저자이며 현재는 플로어웍스 대표이자 편집인으로 일하고 있다.
인스타그램 @yoonjiyoung_editor

 

 

감수 | 최세영 (간달프 쌤)

국립발레단 솔리스트를 역임했고 국립발레단, 세종대, 예원학교의 발레 마스터로 활동했다. 이후 카이로프랙틱 석사 과정을 거치며 몸을 바르게 써서 행복하고 건강한 춤을 출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에 몰두하고 있다. KNB 발레 아카데미 원장과 발레 피지컬 연구소 소장으로 활동하며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다.

 

 

삽화 | 임이랑 (시바스키 어멈)

건발레가 좋아서 시작한 취미를 업으로 삼고 있다. ⟪시바리나의 발레일기⟫의 저자이며 현재는 플로어웍스 발레 전문 삽화가와 한국트라우마스트레스학회 공인 웹툰 작가로도 활동 중이다.
인스타그램 @123rang

 

 

사진 | 김윤식 (Yoon6Photo)

건체코 국립발레단 포토그래퍼 겸 댄서로 활동하고 있다. 제2기 소니코리아 프로포토그래퍼 12인에 선정됐고, ⟪어쩌다 마주친 발레⟫의 사진 저자로 참여했다.
인스타그램 @yoon6photo

 

 

 

'PUBLISHING > meet our tea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⟪그대의 마음에 닿았습니다⟫ 제작진  (0) 2023.01.02
[The Ballet Class] 필진 2기  (0) 2022.04.20
[The Ballet Class] 필진 1기  (0) 2021.04.28
플로어웍스 운영진  (0) 2021.04.23

댓글